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이것이 문제될 소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한 듯 한국판에 역수입될 때는 설정과 스토리를 새롭게 바꾸고 쇼콜라티에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들여왔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호스트클럽의 양상은 버블경제의 붕괴와함께 완전히 변화하게된다.
일상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단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피부 관리와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하며,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재배소년: 일본판에 호스트클럽 씨앗이라는 일본판 오리지널 씨앗이 있다. 초등학생들이 호스트바 종업원으로 일한다.
막연히 '나는 서울사니까 서울에서 일해야징ㅎㅎ' 이런 생각으러 호빠 입문했다간
그런데 해운대는 신규가 혼자 가기에는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고 팀으로 가기에 괜찮은 편입니다.
정말 많다.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런 저런 적금이랍시고 주는 돈의 일부를 떼어서 보험든다는 식으로 돈 제대로 안 주려는 심보도 보였다. 마치 직원들은 다 가입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왕따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게다가 동료 직원간 마음에 안 들면 대놓고 욕을 하는 몇 살 어린 애들도 있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상대방과 웃을 수 있는 능력은 호빠에서 인기를 얻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일단, 인터넷을 통해서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원을 구인하고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접 구직신청을 하기도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하며, 호빠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이쪽 경기권은 쇼 없고 술도 강남처럼 조금만 마셔도 됩니다. 일하기엔 꿀입니다 손님없는게 흠.